목차
2020 년 05 월 15 일 오늘의 띠별 일일운세 - 말띠, 양띠,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 말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중 애정:상 건강:상
말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우레가 못 속에서 진동하니 활동적인 변화의 상이라 움직이면 좋다.
스스로를 채찍질 할 것이니 좀더 나은 미래에 대한 노력이 될 것이다. 운기가 길하니 소망하는 일들이 쉽게 이루어 질 것이다.
戊午생(1978년) 특유의 교제술을 발휘한다면 시험 취직 등 안 되는 것이 없을 것이다.
丙午생(1966년) 양자 택일이라 한가지를 얻으면 한가지를 잃는 수이니 큰 것을 택하라.
甲午생(1954년) 공이 밝혀지는 운세라 도리를 따라가면 공을 세운 보람이 나타나리라.
壬午생(1942년) 고집부리다 재해를 받을 운이나 조상이 돌볼 것이니 윗대를 돌아보라.
■ 말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주변의 일들이 각각 자신의 위치에서 맡은바 일들을 하고 있으니 이런것이 평화 인가....
戊午생 : 문서 운이 강한 시기이니 시험운이 길하다 뜻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丙午생 : 모험심을 발휘하면 의외의 소득이 다가온다.
甲午생 : 승진운이 있으니 기뻐할 일이 있다..그러나, 너무 좋아하지 말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자중하라.
壬午생 : 친한 친구를 사귀게 되니 무엇보다도 외로운 생활을 이제 정리하게 된다.
■ 양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하 애정:하 건강:중
양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대들보 보다 지붕이 무거우면 무너지는 것이니 과한 것이 문제로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과욕은 버릴 것이니 분수에 맞게 행하는 것이 길 할 것이다. 과욕은 화를 불러 들이는 원인이다.
己未생(1979년) 잘못한 일은 근신하고 기다리면 문제는 없어지고 약간의 재운은 있다.
丁未생(1967년) 마른나무에 새잎이 돋는 격이라 다 좋으나 이성 망신수가 보인다.
乙未생(1955년) 남의 충고를 잘 듣고 자금 융통에 총력을 기우리지 않으면 위험하다.
癸未생(1943년) 의견 충돌이 많고 오판하여 손재가 큰 운세이니 조심하라.
■ 양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비록 과거가 화려하였다 하여도 중요한것은 현재를 분명히 아는것이다.
己未생 : 애정사가 일어나니 나비가 꽃을 찾아 날아간다. 연인이 없는 사람이라면 좋은 배필이 나타날 수 도 있겠다
丁未생 : 재물운은 좋으나 어찌 내가 다 감당하리요. 나눠주고 배푸는 것이 좋겠다.
乙未생 : 오랜만에 큰 소득을 일구어내니 기쁨 두배, 행복 두배
癸未생 : 화려한 꽃도 한철 피고나니 이제 지는 일만 남았다. 비록 과거가 화려하였다 하여도 중요한것은 현재를 분명히 아는것이다
■ 원숭이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원숭이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사람이 모인 곳에서 역량을 발휘하면 알아주는 일이 생기는 것이니라.
길흉이 번갈아 있으니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잘 살피어 행하는 것이 길할 것이다.
세상사 사람 마음먹기에 달렸으니 노력하라.
庚申생(1980년) 혼자서 재미있는 일이 없는 것이라 주위에 사람을 모아야 일이 된다.
戊申생(1968년) 보기 드문 위기가 왕래하니 잊고 있든 사람을 찾아 자문을 구하라.
丙申생(1956년) 재운이 박하니 사심을 버린다면 유능한 사람이나를 도운 다.
甲申생(1944년) 재산이 흩어지는 운이라 문서와 투자는 고사하고 있는 것을 잘 지켜라.
■ 원숭이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이제 돋아나는 기운이 당신을 활기차게 하니 매사에 이러하면 좋으리라.
庚申생 : 문서 운이 강한 시기이니 시험운이 길하다 뜻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戊申생 : 마음이 울적할 때는 만화책 이라도 보는 것이 좋다.
丙申생 : 건강만 주의하면 만사 형통이다 .
甲申생 : 한잔이 두잔되고 두잔이 석잔이 되니 항상 세상이 취한 모습이다 .
■ 닭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상 애정:중 건강:중
닭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밝은 태양이 하늘에서 빛을 발하나 모두다 이 빛을 받는 것은 아니다.
일신에 곤고함이 찾아들 것이니 망동은 금물이다. 구설과 시비가 분분하니
하루를 자중하며 보내라.
辛酉생(1981년) 지금의 그늘이 시간이 가면 빛으로 돌아오니 기다리면 성취하리라.
己酉생(1969년) 신용을 잃을 조짐이 보이니 금전관계를 확실히 하고 겸손을 유지하라.
丁酉생(1957년) 기운은 성대하나 속 빈 상자라 엉뚱한 사술 에 속지 말지어다.
乙酉생(1945년) 나아가면 방해를 많이 받는 상이니 결정은 다음에 하는 것이 좋으리라.
■ 닭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새출발을 하게되는 시기이니 심기 일전하여야 한다.
辛酉생 : 문서 운이 강한 시기이니 시험운이 길하다 뜻이 있다면 도전해 볼 만 하다.
己酉생 : 명예나 재물로 인해서 자신에게 갑자기 고통이 따르고 있다. 이때에는 잠시 여행이라도 하루, 이틀정도 다녀오는 것이좋다
丁酉생 : 승진운이 있으니 기뻐할 일이 있다..그러나, 너무 좋아하지 말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자중하라.
乙酉생 : 모험심을 발휘하면 의외의 소득이 다가온다.
■ 개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개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공과 힘을 들여 열성을 다했으나 시운이 맞지 않으면 발전이 늦어진다.
지지부지하다 흐지부지 되는 것과 같으니 적절한 시기에 빠른 판단력으로 길함을 받을 것이니 시기를 놓치면 어려움에 직면하게 된다.
壬戌생(1982년) 젊은 패기와 일관성을 보인다면 믿고 알아주니 재수가 열린다.
庚戌생(1970년) 지금 생각하는 일은 너무 큰 것이라 집착하면 어려움이 따를 것이다.
戊戌생(1958년) 재수 대길하여 좋은 자리가 나타나니 사양 말고 받아들이면 좋으리라.
丙戌생(1946년) 좁아진 눈을 크게 뜨고 바라보면 길흉이 보여 판단이 바로 설 것이다.
■ 개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인생의 파트너를 만나게 되는 좋은 시기. 협력자를 만나게 된다
壬戌생 : 무리한 일을 추진하는 것은 좋지 못한 시기다. 힘든일은 잠시 미뤄두는 것이 상책이다.
庚戌생 : 사소한 노력이 의외의 결과로 나에게 기쁨을 주게 된다
戊戌생 : 승진운이 있으니 기뻐할 일이 있다..그러나, 너무 좋아하지 말라. 좋은 일에는 마가 따르는 법 자중하라.
■ 돼지띠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 일( 戊午 )
금전:하 애정:중 건강:중
돼지띠 총 운 : 오늘의 일진은 손익을 가리지 말아야 할 일에 욕심을 부리면 일이 틀어진다.
실리를 추구하기 보다 일신의 명예를 먼저 생각하는 것이 후에 길할 것이다. 눈앞의 작은 실리는 명예를 실추 시킨다. 망동은 금물이다.
癸亥생(1983년) 좋다가 마는 운이라 좋은 인연이 힘들어지고 금전 운은 약간 있다.
辛亥생(1971년) 재원이 끊겨 애를 먹는 운이나 오후부터는 약간씩 풀려나간다.
己亥생(1959년) 바라는 일이 멀리서 손짓하니 기다리지 말고 몸소 움직여야 성사된다.
丁亥생(1947년) 주석에서 구설수가 많을 것이니 과음을 삼가고 말조심해야 무사하리라.
■ 돼지 띠 월별운세입하(辛巳) 월
총 운 : 동료의 배신이 나의 마음을 아프게 하니 이제는 인간관계를 다시 한번 생각 해 보아야 한다.
癸亥생 : 모험심을 발휘하면 의외의 소득이 다가온다.
辛亥생 : 재물운은 좋으나 어찌 내가 다 감당하리요. 나눠주고 배푸는 것이 좋겠다.
己亥생 : 잦은 일기 변화로 건강 관리에 주의 해야 할 것이다. 당신의 기분도 날씨에 따라 좌우 되기 쉽다.
丁亥생 : 금전운이 좋은 시기이나 피로가 겹쳐 건강을 해칠까 두렵다.
'오늘의 운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띠별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6일 - 용띠, 뱀띠, 말띠, 양띠 (0) | 2020.05.16 |
---|---|
띠별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6일 -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0) | 2020.05.16 |
띠별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5일 -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 (0) | 2020.05.15 |
띠별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4 일 - 말띠, 양띠,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0) | 2020.05.14 |
띠별 일일운세 2020 년 05 월 14 일 - 쥐띠, 소띠, 범띠, 토끼띠, 용띠, 뱀띠 (0) | 2020.05.14 |
댓글